본문 바로가기

정보/연예인 스포츠 유명인사

지옥 김신록 배우 프로필과 작품, 배우가 된 계기 등

반응형

혹시 tnN드라마 방법을 보셨나요? 전 김신록 배우를 방법이라는 드라마에서 처음봤는데요. 

석희라는 캐릭터가 보여주는 인상이 너무 강해서 드라마를 보다가 배우를 찾아봤답니다. 

그런데 이번에 개봉하는 넷플릭스 지옥에도 김신록 배우가 나온다고 해서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게 되었어요. 

김신록 배우는 드라마에서의 모습과 프로필 사진의 느낌이 참 많이 다른 것 같아요. 배우라면 다양한 모습을 갖는게 좋겠죠? ㅎㅎ

김신록 배우님의 사진, 작품활동, 인스타 등을 찾다보면 계속해서 사진을 보게 되는 매력적인 배우인 것 같아요.

김신록 프로필

김신록 배우는 키 163cm에 1981년 3월 24일 생으로 저스트엔터테이먼트 소속이에요.

서울대학교 지리학과, 한양대학교 대학원 연극영화과 석사,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전문사의 학력을 가지고 있답니다.

배우가 된 계기

김신록 배우는 학력에서 알 수 있듯 지리학과를 전공한 후 방향을 틀어 연극 쪽으로 진로를 바꾸는데요.

진로를 바꾼 터닝 포인트는 연극배우였던 아버지의 영향이 있었다고 합니다. 초등학교 때 아버지의 모습을 보고 중2때 아버지가 데려간 극단에서 연극을 보고 배우며 연극배우를 꿈꿨다고 합니다. 

연극을 전공으로 택한게 아니라 연극동아리 활동으로 연극을 시작한 그녀는 대학 졸업 후 연극을 시작했고 자신의 부족함을 채우기 위해 다시 한양대로 진학해 전반적인 연극의 윤곽을 잡았고 이후에는 연극에 대한 공부를 더 하고 싶어 한예종, 뉴옥의 실기학교까지 다녔으며 한국에 들어와서는 연극에 대한 강의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연극에 대한 열정으로 배우고 공부하고 가르치다보니 직접 작품활동을 시작한 것은 39살이라고 합니다.

작품활동

2004년 연극 '서바이벌 캘린더'라는 작품으로 데뷔한 그녀는 연극과 영화에서 활동을 하다 2020년 tvN드라마 방법 이후로 2021년 여러 드라마에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져있어요.

재미있게 봤던 연애의목적에는 단역으로 나왔었나봐요. ㅎㅎ 다른 장면이 워낙 강렬해서 그 장면만 기억에 남는...흠흠..

저도 궁금해서 찾아보았지만 인터뷰나 과거 활동에 대한 자료가 많이 없는 것이 아쉽네요. 

늦게 시작하셨지만 준비된 배우인 김신록 배우님의 더 활발한 작품활동을 기대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