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연예인 스포츠 유명인사

배우 안동구 프로필 나이 군대 작품 학력 데뷔 소속사 (이번생도잘부탁해 하도윤 그해우리는)

반응형

 

제가 좋아하는 배우들이 주연을 맡게 된 tvn 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가 곧 방영됩니다.

배우 신혜선과 안보현이 주연인데요~

신혜선 배우는 그 동안 맡았던 배역마다 정말 너무나도 다른 천의 얼굴을 보여줘서 더욱 더 기대가 되는데

이번 드라마에서는 앞머리를 내려 순간 다른 사람인 줄 알았어요 ㅋㅋㅋ

이번 포스팅에서는 같이 출연하게 된 안동구 배우에 대해서 알아볼텐데

어디서 많이 봤다 싶었는데 알고 보니 '그 해 우리' 드라마에 구은호 역으로 출연했었네요 ㅎㅎ

그 때도 정말 매력 쩔었는데 한 번 알아봅시드아!!

[배우 안동구]

- 생년월일 : 1993년 11월 2일(와우 어리네요 ㅎㅎ)

- 학력 :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

- 군대 : 정확히 알려진 바 없음. 

- 데뷔 : 2019년 jtbc드라마 바람이 분다

- 작품활동 : 영화보다는 드라마 위주로 활동을 해왔는데요~ 2019년 jtbc드라마 바람이 분다의 감우성 아역을 시작으로 2020년 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kbs2 드라마 영혼수선공, 넷플릭스의 스위트홈, 2021년 sbs 드라마 그해 우리는, jtbc 드라마 설강화, 넷플릭스 고요의 바다, 2022년 kbs2 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 2023년 jtbc드라마 신성한, 이혼 드에 출연했고 이번 tvn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에 하도윤 역으로 첫 주연을 맡게 되었습니다. 

2019년 데뷔 이래로 한 해도 쉬지 않고 열심히 작품활동을 해왔네요~ 다작 배우로 성장하여 여러 작품에서 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그 해 우리는 드라마에서 보니 연기도 잘하고 무엇보다 매력 쩔더라구요 ㅎㅎ 

웃을 때 귀여운 눈웃음에, 연기할 때 발음도 발성도 너무 좋았던 것 같고 감초같은 역할을 훌륭히 해냈던 것 같아요. 서글서글한 훈남 외모라 젊은 세대들은 물론 어르신들의 사랑도 많이 받을 것 같습니다~ 더욱 더 성장하여 로코 주연으로 만났으면 좋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