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스포츠

배구선수 김요한 선수의 연봉 결혼 아내 연인 등

반응형

배구선수 김요한 선수의 연봉 결혼 아내 연인

배구 선수였던 김요한 선수는 1985년 8월 16일 생으로 광주광역시 출신입니다. 2m의 큰 키에 배구계의 강동원이라고 불렸습니다.

 

김요한 선수의 경력은 광주전자공고 - 인하대를 거쳐 2007-2008 1라운드 1순위로 LIG손해보험에 입단했습니다. 이후 2017년 OK저축은행으로 트레이드 된 후 2018-2019시즌 후 은퇴하였습니다.(FA계약에 모두 실패) 김요한 선수의 2018-2019 선수시절 연봉은 약 4억원으로 알려졌습니다. 

은퇴 후 모바일게임회사 스노우파이프에 이사로 취임하였으며, 현재 방송계에 진출하여 여러 방송에 얼굴을 보이고 있습니다. 최근 인기예능프로 뭉쳐야찬다에서 비주얼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김요한 군면제. 김요한 선수는 2006 도하 아시안 게임에서 금메달을 획득하여 군대 병역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김요한은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과거 2010년 뮤지컬 배우 안은정과 열애를 공개했습니다. 안은정이 미니홈피에 김요한을 남자친구로 소개하면서 공개연애를 하였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은 이 후 결별하였다고 알려져있습니다.

 

지금 김요한은 열애 사실이나 여자친구 유무를 공식적으로 알리지 않아 많은 이들을 궁금하게 하고 있습니다.

방송에 출연한 김요한이 자신이 결혼하지 못하는 이유는 눈이 높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서장훈 이수근이 진행하는 '무엇이든물어보살'에서 "좋은 배필이 생기면 나도 결혼하고 싶은데 주변 사람들이 자신에게 눈이 높다고 언급한다" 라고 한 것입니다. 이상형은 "베이글같은 여자요" 라고 이야기 합니다. 또한 "결혼에 대해 마음이 급해지는게 싫어서 소개팅이나 선은 싫어한다"라고 이야기하는 것을 보면 현재 솔로가 아닐까 추측해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