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연예

장제원 의원 아들 노엘 벤츠로 음주운전 사고

반응형

래퍼 노엘(장용준)이 오늘 새벽 음주운전 혐의로 경찰에 적발되어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그는 이미 여러번 구설수에 오른 전력이 있어 더 큰 비난을 피할 수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노엘은 처음 부터 자유한국당 장제원 아들이라는 사실로 이슈가 되어 왔습니다.

노엘은 지난 2017년 케이블채널 엠넷 '고등래퍼'에 출연해 관심을 받았습니다. 래퍼 스윙스에게 극찬을 받으며 뛰어난 실력을 자랑했지만 방송이 끝나자마자 그의 과거 전력에 대한 기록들이 나타나며 화재의 중심이 되었습니다. 네티즌들에 의해 노엘의 계정으로 추정되는 트위터 아이디로 조.건. 만.남.을 시도했던 정황이 밝혀졌고, 논란이 커지자 노엘은 자필 편지를 남긴 채 '고등래퍼'에서 하차했습니다. 

자숙의 기간을 가질 것으로 예상됐던 그는 곧바로 같은 해 '쇼미더머니6'에 출연하며 노엘은 "여기서 멈추면 또다시 기회가 있을까 생각했다. 욕심도 들었다."는 이야기를 했었습니다. 이런 구설수에 올랐던 노엘은 자유한국당 장제원 의원의 아들로 비난과 함께 유명세를 타며, 인지도를 얻었습니다.

이후 노엘은 실력을 인정 받아 힙합레이블 인디고 뮤직에 들어갔습니다. 인디고 뮤직은 래퍼 스윙스가 수장이며 영비, 재키와이, 키드밀리 등이 함께 하고있습니다. 

이런 노엘이 새로운 사건을 하나 더 추가하였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7일(오늘) 새벽 0시 40분께 노엘은 서울 마포구 인근에서 자기 승용차를 몰던 중 오토바이와 부딪치는 교통사고를 냈으며, 음주운전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경찰은 교통사고 소식을 듣고 현장에 즉시 출동해, 운전자인 노엘의 음주 측정을 하였고, 노엘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으로 확인됐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노엘은 경찰 조사를 받은 뒤 현재는 귀가한 상태입니다.

사고 당시 노엘이 타고 다녔던 차는 벤츠 amg gt로 가격은 2억원을 훌쩍 넘습니다.

 

노엘의 음주운전 사고가 더 관심을 받는 이유는 아버지 장제원 때문입니다. 노엘이 음주운전 사건을 낸 전날 장 의원은 6일 진행된 조국 법무부 장관 후보자 인사청문회에 참여해 조국 후보가 가정의 문제가 많다는 점을 겨냥하며 공격했기 때문입니다. 

이런 일이 있고 몇 시간이 지나지 않아 자신의 아들이 사회적으로 지탄받는 음주운전 사고를 냈기 때문에 현재 포털사이트, 온라인 갤러리 등에서는 노엘의 음주운전을 거세게 질타하는 동시에 장 의원을 향한 비난 목소리를 높이고 있습니다. 장 의원이 국회에서 많이 쓰는 단어가 바로 일명 '내로남불(내가 하면 로맨스 남이 하면 불륜의 준말)'인데요. 이 단어가 다시 자신에게 돌아오는 형국입니다.


이에 장제원의원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공식입장을 발표했습니다.

▷ 장제원 의원 아들 관련 공식입장

불미스러운 일로 국민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리게 된 점 깊이 사과드립니다.

아버지로서 이루말할 수 없이 참담한 심정입니다.

용준이는 성인으로서, 자신의 잘못에 대한

모든 법적 책임을 달게 받아야 할 것 입니다.

다시 한 번 고개숙여 사죄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