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연예인 스포츠 유명인사

배우 이학주 프로필 키 나이 학력 부부의세계 멜로가체질 오나의귀신님 알함브라 독립영화계 강동원 야식남녀

반응형

이학주 배우 ㅋㅋㅋㅋㅋ 너무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김희애(지선우), 박해준(이태오), 심은우(민현서)까지 이학주(박인규)가 다 쥐락펴락하고 있죠?ㅎㅎ 드라마를 얼마나 열심히 봤는지 극중 이름까지 다 꿰고 있다는 ㅋㅋㅋㅋㅋ

이학주 배우는 다른 작품들에서 본 적은 있었지만 사실 이름은 부부의 세계 덕분에 처음 알게 되었어요~

부부의 세계에서도 연기를 너무 잘해서 박인규 캐릭터가 짜증을 유발하여 시청자들의 원성을 듣고 있는 배우 이학주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아요~ ㅎㅎ 

 

[배우 이학주]

- 이름 : 이학주

- 생년월일 : 1989년 1월 9일

- 키 : 174cm 

- 학력 :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학사

- 데뷔 : 2012년 영화 '밥덩이'

- 출연작 :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 38사기동대,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저스티스, 멜로가 체질, 부부의 세계, 야식남녀 

영화 밥덩이, 12번째 보조사제, 무뢰한, 가을 우체국, 골든슬럼버, 나를 기억해, 협상, 뺑반, 싱크홀 등 

 

[영화 검은사제들 원작 12번째 보조사제]

많은 인기를 얻었던 영화 검은사제들의 원작인 영화 12번째 보조사제에 출연하였습니다. 검은사제들에서의 강동원 역할인 셈이죠~ 이 영화를 통해 이학주 배우는 제 12회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에서 '단편의 얼굴상'을 수상했다고 합니다. 이 때부터 연기력은 이미 입증되었나봐요^^ 

 

[오 나의 귀신님]

처음 이학주 배우를 보게 된 작품은 오 나의 귀신님 이었는데 ㅋㅋ 거기서 극중 김슬기의 남동생으로 나왔다죠.ㅎㅎ 철부지 없으면서도 박보영이 자꾸 자기를 좋아한다고 생각하는 자뻑남 ㅋㅋㅋㅋ 

딸 잃고 힘들게 살아가시는 아버지한테 자꾸 돈 달라고 징징대고 버릇없게 굴어서 정말 얄미우면서도 박보영에게 자뻑 기질을 내비칠 때면 ㅋㅋㅋ 또 엄청 귀엽더라고요 ㅋㅋㅋ 

 

[38사기동대, 가을우체국]

드라마 38사기동대에서는 세금징수국 직원인데 88만원 세대의 애환을 잘 보여주는 역할을 맡았고, 영화 가을우체국에서는 배우로 변신한 보아와 함께 로맨스를 선보였다고 합니다.

[드라마 멜로가체질]

이학주 배우를 또 어디서 봤나 했더니 지난 해 약간 파격적이었던 드라마(?) 멜로가 체질에서 한지은 배우(황한주 역)와 결혼하여 아이를 낳은 뒤 이혼하고 도망가버린... 전남편 역할로 출연했더라고요 ㅋㅋㅋ 극중에서 대학시절부터 한주를 꼬시려고 무턱대고 도서관을 찾아온 장면들과 개그맨이 된 뒤의 얄미운 모습, 그리고 재결합을 제안하며 몹쓸병에 걸렸는데 그게 비염이라고 얼토당토않은 말을 내뱉던.. 그 어이없었던 배우가 바로 이학주 ㅋㅋㅋㅋㅋ

근데 어찌나 연기를 잘하는지 얄미우면서도 또 밉지만은 않은 ㅋㅋㅋ 그 묘미를 잘 살리더라구요~ㅎㅎ

 

[부부의 세계]

부부의 세계에서는 민현서의 데이트폭력 남친(-_-)인데 김희애와 이태오를 협박하는 역할로 나옵니다~ 여기서는 얄미운 게 아니라 정말 무섭고 짜증나더라구요ㅠㅠ 이태오를 협박하는 장면을 보는데 이학주의 표정연기가 정말 감탄이 절로 나왔던 기억이 있습니다ㅋㅋ

 

탁월한 연기력과 매력있는 얼굴 덕분인지 단숨에 주연급에 올라 다음달 방영 예정인 드라마 야식남녀에 출연하여 잘 나가는 패션디자이너 연기를 한다고 합니다. 독립영화계 강동원이라는 별명이 있다는데 과연 그럴만하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