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연예

영탁 미스터트롯 우승 후보 결혼 과거 나이 키 데뷔 히든싱어

반응형

TV조선 프로그램 미스트롯에 이어 요즘 미스터트롯도 한창 인기인데요~ 현재 준결승까지 온 상태인데 여러 후보들 중 영탁은 유력한 우승 후보입니다~ 탁월한 가창력과 센스있는 무대매너로 심사위원들과 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데요~ 영탁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게요!!

- 이름 : 영탁

- 본명 : 박영탁 

- 생년월일 : 1983.5.13. (2020년 현재 38세네요~ 미혼인 듯!)

- 출생지 : 경상북도 문경시(문경에서 태어났지만 안동에서 초중고 시절을 모두 보내 안동이 고향이라고 대답한다 합니다.)

- 키 : 178cm

- 데뷔년도 : 2007년

[데뷔 과정]

원래 영탁은 음악과는 전혀 관련없는 광고 관련 공부를 전공했으나 음악이 하곳 ㅣㅍ어 22살의 나이로 서울에 올라왔으며 2005년에 영화 '가문의 영광' OST에 참여하며 가수생활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그 뒤 본격적으로는 2007년으로 '사랑한다'라는 앨범을 발표하며 가수이자 싱어송라이터로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데뷔하기 이전부터 여러 음악사이트들에서 영탁은 훌륭한 가창력으로 이미 유명했으며,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 프로그램에서 '지방아이들소울'이라는 팀으로 우승을 하기도 했습니다. 여러 개인 활동, 가이드보컬 등으로도 활동하였으며 정확한 음정과 기교, 어마무시한 고음 등으로 이미 음악계에서는 실력파로 유명했다고 합니다. 

 

[히든싱어 휘성편 출연]

JTBC프로그램 히든싱어 휘성편에 출연한 적이 있는데요~ 트로트 가수로 전향한 지금의 모습과는 다르게 파마도 하고 안경을 낀 사뭇 다른 모습이지만 가창력은 여전한 실력을 뽐냈습니다. 히든싱어에서 보다시피 트로트 장르 뿐만 아니라 다른 장르에서도 탁월한 가창력을 지녔다는 것을 알 수 있죠. 2014, 2015년에는 같은 휘성 모창능력자들과 함께 음반을 내기도 했다고 합니다. 

[트로트 가수 전향과 내일은 미스터트롯]

그러다 영탁은 2013년 트로트 가수로 전향하게 되었고, 2020년 TV조선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하여 대중들에게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합니다. 미스터트롯의 100인 예심전에서는 나훈아의 사내라는 곡을 선곡하여 불렀는데 엄청난 가창력과 몰입도를 자랑하며 올하트를 받고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였다고 합니다. 

본선 1차전은 장르별 팀 미션이었는데 대체적으로 댄스트롯 장르를 기피하는 분위기였다고 합니다. 그런데 영탁이 달리기도 느렸던데다 다른 경쟁자를 배려하다보니 댄스 트롯 장르를 고르게 되었고.... 그렇게 팀원들의 구박을 받으며 절망적인 분위기에서 준비를 시작했으나 박현빈의 댄싱퀸 곡을 선곡하여 피나는 연습 끝에 굉장힌 호평을 받으며 올하트와 함께 다음 라운드로 진출했다고 합니다. 

본선 2차전은 1:1 데스매치였는데 강진의 막걸리 한잔이라는 곡을 선곡하여 천명훈과 1:1 대결을 펼친 결과 본선2차 최종 심사에서 '진'을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노래 도입부 부분을 무반주로 가창력을 뽐내며 자신을 어필했습니다. 

뒤이어 본선3차전 기부금 팀 미션 트롯에이드와 주현미의 추억으로 가는 당신을 선곡하여 부른 준결승전 레전드 미션까지~ 무서운 기세로 올라와있는데요~ 현재 임영웅 1위, 영탁 2위, 3위 장민호로~ 영탁은 유력한 우승 후보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영탁이 부른 곡들은 매번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본인의 노래 니가 거기서 왜 나와, 누나가 딱이야, 우리 정말 나쁘다 이외에도 나훈아의 사내, 박현빈의 댄싱퀸, 강진의 막걸리 한 잔, 박윤경의 1.2.3.4, 이미자의 여자의 일생, 진성의 울엄마, 김용임의 부초같은 인생, 박구윤의 뿐이고, 주현미의 추억으로 가는 당신 등이 있습니다~ 결승전에서는 어떤 곡을 부를지 궁금해집니다~

미스트롯에서도 송가인, 홍자, 정미애, 김나희 등 여러 괴물 신인들이 배출되었는데요~ 미스트롯 못지 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도 트롯 괴물 신인 여럿이 등장할 것 같네요~ 그 중 하나가 바로 영탁이지 않을까요? 우승까지 할 수 있지 않을까 내심 기대해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