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연예

이재욱 배우 과거사진 졸업사진 성형 키 나이 데뷔 작품 검블유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어하루

반응형

2019년 TVN드라마 WWW검색어를 입력하세요 일명 검블유를 정말 재미있게 보았는데요~~ 시간 맞춰 기다려 꼭 본방사수했었던 정말 꿀잼드라마였습니다!!ㅎㅎ 일하는 멋진 여성 3명과 ㅋㅋ 사이다같은 대사들과 장면들~ㅎㅎ 이 드라마 에서 러브라인도 있었는데 차현과 설지환의 달달한 로맨스가 의외로 재밌었어요~ㅎㅎ (주인공 임수정과 장기용 러브라인은 더 재미음슴....)

차현은 이다희 배우라는 걸 알았지만 설지환은 도대체 어떤 배우지?하고 궁금했는데 이재욱이라는 이름의 배우더라구요~ 드라마 속의 드라마에서 막장 악역 역할도 잘 소화하면서 실제로는 순딩순딩한 성격으로 차현과 달달한 러브라인까지 연기를 꽤 잘해서 기억에 남았는데요~ 이재욱 배우는 필모를 알아볼까요?ㅎㅎ

- 이름 : 이재욱

- 생년월일 : 1998.5.10. (88도 아니고 98 실화?! 부럽 ㅠㅠ)

- 출생지 : 서울특별시

- 가족관계 : 부모님, 누나

[데뷔작]

TVN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이재욱 배우가 신인배우일거라는 생각은 했어도 어느 정도 무명시절이 있었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이럴쑤가!ㅋㅋ 2018년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이 데뷔작이더라구요~ 이 드라마에서 천재 해커인 마르꼬 역할로 나왔다는데 이 드라마를 중간 정도까지 보긴 봤는데도 마르꼬 역할의 배우 얼굴이 기억이 안 나더라고요 ㅋㅋㅋ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드라마가 소재와 설정은 독특했어도 갈수록 재미없었다는... 심지어 보진 않았어도 결말은 모든 시청자를 분노케했다는!!ㅎㅎ)

여튼~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서는 분장을 엄청 쎄게 하고 나와서~ 막상 검블유에 나왔을 때는 이 배우가 그 배우인지 못 알아보는 사람들이 많았대요 ㅋㅋ 그럴만도 하쥬?ㅎㅎ

[데뷔 과정]

고등학교 2학년 때 특별한 계기는 없었고 그냥 호기심으로 시작하게 되었다고 해요. 문득 연기라는 건 어떨까라는 생각이 들었꼬 배워보고 싶었다고 합니다. 그 때부터 본격적으로 연기를 배우고 싶어 연기 학원에 등록하고 대학 진학 준비를 하였고,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에 합격했다고 합니다. 사실 고3 정시 때 서울예대 예비 1번을 받았는데 보통 예비는 몇 명 빠지잖아요~ 그런데 단 한 명도 빠지지 않고 모두 합격 등록을 했는지!! ㅎㅎ 예비 1번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순서가 오지 않아 재수를 해서 중앙대에 진학했다고 합니다. 

이재욱은 오디션을 통해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 캐스팅되었고, 그 때 주연이었던 현빈의 소속사 관계자 눈에 들어 그 소속사로 들어가게 되었다고 해요~ 그 뒤로 WWW검색어를 입력하세요(검블유)의 설지환 역할과 어쩌다 발견한 하루(어하루)의 백경 역할을 맡게 되었습니다. 어하루 백경 역할로도 대중적인 인지도를 많이 올리고 인기도 많이 얻은 걸로 알고 있어요~ ㅎㅎ 

[취미]

스키, 수영, 볼링, 요리 등 여러 취미들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특히 스키와 요리를 좋아하는 것 같은데 인터뷰에서 좋아하는 운동에 대한 답으로 스키를 말하였고 휴식이 생긴다면 스키장에 가고 싶다고 답했다고 해요~ 그리고 요리도 즐겨하는 편인데, 요리 학원을 다니면서 요리를 배우기도 했고 레시피를 보면 직접 만들어 먹는 것에 즐거움을 느낀다고 해요~ 주로 파스타, 스테이크와 같은 음식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웨딩화보]

한편, 이재욱이 대중적으로 널리 알려지기 전 촬영했던 웨딩화보가 화제가 되었는데요~ 스튜디오 원규에서 찍은 웨딩화보인데 큰 키와 우월한 비율, 매력있는 얼굴 덕에 정말 멋지긴 멋지더라고요 ㅎㅎ 키가 자그마치 187cm이라는!! ㅎㅎ (출처 : 스튜디오 원규)

[과거 사진]

풋풋했던 시절의 과거 사진도 공개가 되었어요~ 잘생긴 얼굴 그대로 자란 걸 보니 성형은 커녕 모태미남 인증이네요!^^ 그 큰 키에 이 정도 외모면 학창시절에도 완전 인기 대박이었을 것 같네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