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연예

AOA 권민아 탈퇴 이유 그룹 내 괴롭힘 폭로글 괴롭힌 멤버는 누구?

반응형

aoa에 권민아라는 배우가 있었는 줄도 몰랐는데 탈퇴한 친구였나보네요~

오늘 갑자기 화장품 부작용과 관련하여 기사가 뜨더니

aoa 활동 시절 괴롭힘을 당했다는 관련 내용을 폭로하여 엄청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에 aoa 활동을 함께 했던 권민아가 누구인지 알아봅시다!

 

[권민아]

- 이름 : 권민아

- 생년월일 : 1993년 9월 21일

- 출생지 : 부산광역시

- 가족관계 : 어머니, 언니

- 키 : 158cm

[aoa로 데뷔하게 된 계기]

권민아는 초등학교 시절 무대에서 열창하는 가수 이정현을 보고 가수의 꿈을 키우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러다 가족 모두가 서울로 이사오게 되었고, FNC 엔터테인먼트 소속사에서 오디션을 보고 합격하였으며, 2년 반 가량의 연습생 생활 끝에 aoa로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쇼핑몰 모델 시절]

권민아는 중학교 시절, 고등학생으로 오인받고 길거리 캐스팅 되어 쇼핑몰 모델로 활약한 적이 있었는데요~ 워낙 예쁜 외모 덕분에 눈에 띄었나봅니다^^ 그런데 권민아가 오디션을 보러 소속사를 찾아갔을 때, 이미 소속사의 캐스팅 디렉터가 권민아를 쇼핑몰에서 보고 캐스팅을 하려고 눈여겨 보았었다고 하네요~

 

[aoa 탈퇴 이유]

권민아는 지난 2019년 5월 13일 FNC 소속사와 재계약을 하지 않음으로써 aoa를 탈퇴하게 되었습니다. 탈퇴의 정확한 이유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최근 불거진 잡음으로 보아 그룹 내부의 마찰이 있었을 걸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권민아는 aoa를 탈퇴한 후 배우의 길을 걷고 있습니다.

[그룹 내 괴롭힘 폭로성 글 화제]

권민아는 오늘 SNS에 여러 가지 복잡한 마음과 함께 AOA 활동 시절 그룹 내의 한 멤버로부터 괴롭힘을 당했다는 저격글을 올려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멤버들끼리 대부분 SNS 맞팔이 되어있는 상태인데 특정 멤버와는 맞팔이 아닌 걸로 봐서 네티즌들은 한 멤버를 지목하고 있으며, 그 뒤로도 권민아는 몇 차례 저격글을 게시하였는데 이 사건과 관련하여 정확히 밝혀진 바는 없습니다. 다만 갑작스레 나온 그룹 내의 불화설이라 당분간은 진실 공방이 계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