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연예인 스포츠 유명인사

스테파니 미초바 빈지노 여친 국적 나이 결별 이혼 루머 나이 동거 온앤오프 커플사진 군대 꽃신

반응형

금발 머리를 소유한 외쿡 미녀 스테파니 미초바가

우리 나라 래퍼 빈지노와 오랫동안 좋은 만남을 이어오고 있어

대중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관심에 비해 상대적으로 대중들에게 많이 알려진 바가 없는

스테파니 미초바가 온앤오프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스테파니 미초바]

- 이름 : 스테파니 미초바

- 국적 : 독일

- 생년월일 : 1991년 6월 8일

- 키 : 170cm

- 직업 : 모델, 배우, 포토그래퍼

 

[래퍼 빈지노와 스테파니 미초바]

스테파니 미초바는 래퍼 빈지노의 여자친구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 둘은 2015년 5월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한 뒤 2020년인 지금까지 5년이 넘는 시간 동안 꾸준한 사랑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특히 빈지노가 군복무를 하는 기간에도 미초바는 변함없이 빈지노를 기다리는 일편단심 마음을 보여주었어요~

스테파니 미초바는 사귀기 전 빈지노도 나를 좋아한다는 예감이 있었고 본인이 먼저 빈지노에게 고백했다고 전했습니다. 

둘은 현재 1년째 함께 생활하고 있으며 특히 미초바가 한국어 공부도 하고 있으며 요리도 열심히 배우고 있다고 합니다. 빈지노와 스테파니 미초바의 달달한 모습이 온앤오프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혼설과 결별설]

오랫동안 꾸준히 만나는 커플에게는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져서 그런지 괜한 루머가 흘러나오는 것 같기도 합니다. 바로 결별설과 스테파니 미초바의 이혼설인데요~ 보시다시피 빈지노와 스테파니 미초바는 여전히 알콩달콩 잘 만나고 있는 것으로 보아!! 결별설은 사실이 아니고!! 

스테파니 미초바의 이혼 루머도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하네요~ ㅎㅎ 멀쩡한 아가씨를 이혼녀 만들어버리는 나쁜 루머... 

스테파니 미초바에 대해서는 지금까지는 빈지노의 여친으로만 알려져있던 게 대부분인데요~ 스테파니 미초바 본인에 대해 더 많이 알리고 어필하고자 온앤오프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테랑 모델로서의 모습과 본인의 일에 집중하는 미초바 모습 뿐만 아니라 빈지노와 함께 살며 알콩달콩 깨볶는 모습도 함께 볼 수 있다니 기대가 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