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연예인 스포츠 유명인사

배우 홍경 프로필 군대 나이 키 데뷔 작품 드라마 악귀 이홍새 김은희 사단

반응형

얼마 전 새로 시작한 드라마 악귀 너무 무섭더라구요 ㅎㅎ

그런데 새로운 얼굴이 나와 눈에 띄었어요~ 배우 홍경!

이름이 독특해서 기억에 확 남는데요~ 알고 보니 이미 백상예술대사에서 신인상도 수상한

대형 신인이더라구요!

[배우 홍경 프로필]

- 생년월일 : 1996년 2월 14일 (나이가 엄청 어리네요?ㅋ)

- 키 : 182cm

- 몸무게 : 62kg (아주 마른 몸이라고 해요)

- 혈액형 : O형

- 가족관계 : 부모님, 남동생, 반려견 3마리

- 소속사 : mmm

- 학력 : 한양대 연극영화학 학사

- 데뷔 : 2017년 KBS2 드라마 학교 2017

- 군대 : 미필인 것으로 알려짐. 

 

[배우가 된 계기]

배우 홍경은 처음부터 배우가 꿈이었던 것은 아니고 영화를 좋아해서 영화를 좇다보니 배우가 되었다고 해요. 학교가 끝나면 혼자 영화관에 가서 영화를 자주 봤고, 셀프 영상을 찍어 단편영화나 독립영화 오디션을 보러 다녔다고 합니다. 배우가 된 뒤에는 남에게 피해를 주지 않는 선에서 끈질기게 해나가는 본인의 승부욕이 배우 생활에 도움이 되었다고 인터뷰한 저깅 있습니다. 어떤 감독은 배우 홍경을 두고 경주마처럼 달린다고 표현했다 하네요. 독립영화에도 출연하고 연기에 대한 열정이 많은 배우인 것 같습니다.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 드라마 : KBS2 드라마 학교 2017, oksusu 뇌맘대로 로맨스 LR, 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 KBS2 저글러스, jtbc 그냥 사랑하는 사이, tvn 라이브, ocn 라이프 온 마스, KBS2 동네변호사 조들호2:죄와벌, tvn 호텔 델루나, 넷플릭스 D.P., SBS 홍천기, KBS2 드라마스페셜 딱밤 한 대가 이별에 미치는 영향, wavve 약한영웅 class1,  SBS 악귀 

- 영화 : 2020년 결백 안정수역, 2021년 정말 먼 곳 최현민역, 2021년 보이스 김병준역

 

언뜻 보면 순딩순딩한 강아지상인 것 같아 인기많은 대학교 훈남 과오빠 느낌도 나는데요~ 조금만 더 자세히 보면 의외로 좀 섬뜩하고 무서운 느낌도 나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배우 홍경에 알아볼수록 악역을 많이 연기했더라구요 ㅋ

SBS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에서는 탈영을 저지르는 탈영병, 2018년 tvn 드라마 라이브에서는 일진 고등학생 역할을, 2021년 넷플릭스 드라마 D.P. 에서는 후임을 괴롭히는 류이강 역할을 맡았습니다. 

 

데뷔 이래로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아가며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홍경. 앞으로의 활동도 아주 기대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