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연예인 스포츠 유명인사

김무열 프로필 결혼 아내 부인 윤승아 트위터 취중고백 군대 군복무 병역 논란 아는 형님 정직한 후보 침입자 은교 작전 나이 키

반응형

주식의 주도 모르는 무식쟁이가 그 옛날옛적 영화관에서 우연히 봤던 영화 작전! ㅎㅎ 대략 무슨.. 개미 투자자였던 박용하가 작전을 쳐서 주식 해먹고 뭐 그런 거였던 것 같은데.... 잘은 모르지만 암튼!!ㅎㅎ 그 영화를 보고 나서 기억에 남는 한 배우가 있었으니~~ 그리하여 집에 오자마자 찾아봤던 배우가 있었으니~~~ 바로 김무열이었습니다! ㅎㅎ

단정하고 깔끔한 얼굴에 수트입은 모습이 기억에 남더라고요 ㅋㅋㅋ 그 때만 해도 별로 많이 알려지지 않은 신인 축에 속했는데 지금은 너무나도 잘 나가는 배우가 되었죠~ ㅎㅎ 윤승아 배우와의 결혼도 화제가 되었구요^^

 

[김무열 배우]

- 이름 : 김무열

- 생년월일 : 1982년 5월 22일

- 키 : 183cm

- 가족관계 : 어머니, 남동생1, 배우자 윤승아

- 학력 :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 학사

- 데뷔 : 1999년 영화 사이간

- 소속사 : 프레인 TPC

 

[군대 군복무 병역 논란]

김무열은 생계유지 곤란으로 2010년 군대 면제 판정을 받은 바 있습니다. 그런데 이 면제 사실이 다시 논란이 되어 재입대하는 일이 발생했는데요~

김무열은 스무살 즈음 아버지가 쓰러지신 뒤로 실질적인 가장 역할을 하며 홀로 가정의 생계를 꾸려나가야 했습니다. 아버지의 사업 부도와 건강 악화로 인해 떠안게 된 3억 빚에 더불어 병원비, 생활비 등을 부담하다보니 빚이 계속 늘어났다고 해요. 어머니는 일정한 수입이 없는 상태였고 동생 또한 부담을 덜고자 입대를 한 터이기에 김무열은 생계를 위해 막노동과 같은 힘든 일들을 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배우로서 대중에게 많이 알려진 이후 3억원 이상의 수입을 벌어들였다는 사실이 군복무 재조사 과정에서 드러나 논란이 되었습니다. 이에 소속사는 김무열이 2007년 이후 억대 수입을 올린 것은 사실이나 대부분 빚을 갚는데 사용했다고 밝혔습니다. 게다가 담당 공무원의 실수로 제2국민역 처분까지 내려진 것까지 사실까지 더해져 논란이 거세지자 결국 김무열은 2012년 10월 육군에 자진입대하고 복무를 마쳤습니다. 이런 저런 사정들로 인해 결국 자진입대 사태까지 벌어졌지만 결국엔 시원~하게 그 누구도 토달 수 없게 현역 복무를 마치다니 아마 김무열 배우 본인도, 이를 지켜보는 대중들도 속이 후련했을 것 같습니다!! 

 

[출연작]

드라마시티- 신파를 위하여, 별순검, 일지매, 아내라 돌아왔다, 아름다운 나의 신부, 나쁜 녀석들 : 악의 도시, KBS 드라마 스페셜- 잊혀진 계절 등에 출연하였습니다. 드라마보다는 영화에 더 많은 출연을 하였는데요~ 

영화 작전, 김종욱 찾기, 인류멸망보고서, 최종병기 활, 은교, 개들의 전쟁, 연평해전, 대립군, 머니백, 기억의 밤, 인랑, 악인전, 메모리즈, 침입자, 정직한 후보, 보이스, 리바운드, 대외비 등에 출연하였습니다. 2020년에만 출연 또는 출연예정인 영화가 5편에 이르는데요~ 점점 더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어 기대가 됩니다! ㅎ 

영화 배우 이전에 뮤지컬로 먼저 이름을 알렸던 만큼 수많은 뮤지컬 작품에 출연한 경력이 있네요~ 쓰릴미, 김종욱 찾기, 아가씨와 건달들, 광화문 연가, 킹키부츠, 삼총사, 곤 투모로우, 사랑은 비를 타고 등 출연작이 어마어마하네요!

 

[배우 윤승아와의 결혼]

배우 김무열과 윤승아는 2015년 결혼하여 현재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인데요! ㅎㅎ 2011년 뮤지컬을 보러 갔다가 우연히 만난 적이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우연히 윤승아의 친구가 김무열의 지인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자연스럽게 지인들과 함께 어울리다가 연인 사이가 되었다고 해요. 

그러다~~ 의도치 않게 열애 중이라는 사실이 공개되는 사건이 있었으니!! ㅋㅋㅋ

바로 김무열이 윤승아에 대한 마음을 취중고백한 트위터가 공개되버린 것인데요~ ㅎㅎ 2011년 김무열이 윤승아에게 마음을 담은 이 취중고백을 비공개 메시지로 보내려다가 실수로 공개로 보내버린 것이지요......ㅋㅋㅋ 조금 오글거리기도 했지만 진심이 담긴 트위터가 화제가 되어 참 예쁜 커플의 러브스토리로 회자되었습니다!ㅋㅋ 

대체나 윤승아 배우가 워낙 동안인데다 러블리한 얼굴을 가져서 김무열이 빠질만 하더라고요 ㅋㅋㅋㅋㅋ 

후일 김무열이 이 트위터 사건에 대해 인터뷰하기를, 지울 수 없는 어떤 일인 것 같다고 결과적으로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내 다행이라는 뉘앙스로 이야기했다고 합니다!

김무열 배우는 영화 작전 시절부터 무쌍에 깔끔하게 생긴 얼굴이 기억에 남았었는데 영화 은교에서도 정말 인상깊게 봤었어요~ 스승을 질투한 제자 역할.... 그런데 이제 보니 약간 지누션의 션을 묘하게 닮은 얼굴인 듯 싶기도 하네요~ 워낙 매력있는 마스크니 앞으로의 출연작들도 기대가됩니다!!

반응형